나야, 영세 시공사 무료 지원 서비스 개시 및 대상자 모집
상태바
나야, 영세 시공사 무료 지원 서비스 개시 및 대상자 모집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3.25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시공사를 대상으로 B2B 플랫폼 나야(NAY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씨투와이는 ‘소상공인 영세 시공사 무료 사업 지원 서비스’를 위해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전국 인테리어 시공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소규모 사업자들은, 인건비 부담으로 전문 디자이너 없이 가격 경쟁력으로만 저가 수주에 집중하고 있고, 이런 합리적이지 못한 저가 수주의 피해는 결국 최종 소비자가 부담하며 소형 시공사는 신뢰할 수 없다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 

이러한 소형 시공사들에게 전문적인 ‘디자인 및 현장 운영 기술’ 등을 무료로 지원해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소형사 기피 현상을 바로잡고, 영세 사업자의 사업 성공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조건은, 5인 미만 시공사 중 디자인팀이 별도로 없는 사업자이며, 서울. 수도권 사업자에 한정한다. 신청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모집 마감 기간은 3월 29일, 최종 대상자 발표는 4월 1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지원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대형사 수준의 ‘영업용 디자인 제안서’를 월 1회 무료로 지원받고, 나야(NAYA)를 통해 접수되는 시공 고객을 연결 받을 수 있으며, 세무, 안전, 시공기술 등 인테리어 사업을 위한 필수 정기 교육 또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 서비스가 목표한대로 ‘영세 사업자의 사업 성공과 최종 소비자들의 좋은 인식의 변환’이 확인되면, 무료 지원 대상자와 무료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