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엘리트 파이트클럽 (Elite fight club Gym)
상태바
[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엘리트 파이트클럽 (Elite fight club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2.12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Elite Fight Club 현수막 (출처 - Elite Fight Club 홈페이지)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는 태국 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Elith Fight Club은 방콕 Phrom Phong역(BTS)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사진 = Elite Fight Club 내부 전경 (출처 = Elite Fight Club 홈페이지)

 

체육관은 주상복합 건물 옥상부에 위치해 있어 야외가 보이는 전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닥의 매트와 샌드백, 미트 등이 잘 갖추어진 모습이다. 

또한 방콕 시내안에 위치해 있어 체육관 주변에 저렴한 식당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도 이용이 용이하다.

해당 체육관에는 4명의 코치가 상주하여 수련생을 가르치는데, 여기엔 무에타이 미트 트레이닝 강도가 매우 높기로 유명한 Ajarn Gae 코치가 포함되어 있다. 

강한 강도로 무에타이 수업을 받고 싶은 이들에게 Ajarn Gae의 개인 수업을 적극 권한다.

 

사진 = Ajarn Gae 코치가 수련생을 지도하는 모습 (출처 - Elite Fight Club 홈페이지)

 

트레이닝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그룹 수업과 개인 수업을 나누어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무에타이 수업 이외에도 주짓수, 노기 주짓수, Leg Lock Class, Open mat (합동훈련) 등의 서비스를 별도 제공한다.

 

사진 = Elite Fight Club 수련생 (출처 - Elite Fight Club)

 

트레이닝 비용은 무에타이 수업의 경우 그룹 세션 1회 500바트, 개인 P.T 1회 1200바트 이며, MMA는 1회 500바트, 주짓수는 1회 2000바트이다. 무에타이 수업은 1회 수업 이외에도 10회, 1달, 3달 등의 정기권이 있다.

Address information:

The Waterford Diamond Tower, 10th Floor Soi Sukhumvit 30/1 Sukhumvit Rd. Klongton, Klongtoey, Bangkok Thailand 1011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