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인터뷰] 정시온(순천암낫짐) VS 강민주(양산투혼정심관), '남원시장기 코리안비스트 대회'
상태바
[출전인터뷰] 정시온(순천암낫짐) VS 강민주(양산투혼정심관), '남원시장기 코리안비스트 대회'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7.25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본지가 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전국킥복싱대회 및 COREAN BEAST G.P(위원장 임한섭) 킥복싱 한국타이틀매치 최강자전에 출전하는 '순천암낫짐 소속 정시온' 과 '양산투혼정심관 소속 강민주' 의 출전 소감을 들어보았다.

 

 

◆ 순천암낫짐 소속 정시온 선수

강민주 선수와 3번째 시합인데 강민주 선수와 할때마다 느낀점은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저돌적인 모습을 보며 저는 항상 감탄합니다.

이번 남원 더 비스트 타이틀전 민주 선수와 또 한번의 경험과 깨달음을 가지고 가는 시합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판정까지 갔었는데 이번에는 ko로 이기고 싶습니다.

타이틀전인 만큼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 양산투혼정심관 소속 강민주 선수

상대 선수인 정시온 선수와는 이번 대회에서 만나면 3번째 리벤지를 하게 됩니다.

앞서 있었던 두번의 경기에서는 상대선수와 체급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파워와 힘에서 밀려 승리를 가져 올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웨이트 훈련으로 체중을 증량하면서 힘과 파워가 많이 상승 되었습니다.

앞에 있었던 2번의 경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게 될 것 입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제가 승리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