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시즌 5번째 경기 '매진' 이영하 선발 카드로 역전 시도, LG는 최원태 선발
상태바
두산베어스 시즌 5번째 경기 '매진' 이영하 선발 카드로 역전 시도, LG는 최원태 선발
  • 오수정 기자
  • 승인 2024.04.13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 제공

[FT스포츠] 13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주말 3연전 두 번째 경기가 열린다. 

지난 12일 경기에서는 LG 트윈스 외국인 투수 케이시 켈리가 두산을 상대로 선발 등판, 7이닝 2피안타 2볼넷 8삼진 1실점 호투로 이번 시즌 4경기만에 시즌 첫 승을 올리며 시즌 성적 1승 1패, 평균자책점 2.88을 기록했다. 이 날 패배한 두산은 2연패에 빠졌다.

13일 경기 선발투수는 두산 이영하, LG 최원태이다. 이영하는 최근 3경기 동안 불펜에서 좋지 못한 성적을 보이고 있으나, 이번에는 선발로 등판하며 반등의 기회를 노린다.  이영하가 이번 경기를 통해 선발투수로 입지를 다지고 팀의 연패를 끊어낼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두산의 선발 타순으로는 정수빈(중견수)-허경민(3루수)-양의지(포수)-김재환(지명타자)-강승호(2루수)-양석환(1루수)-박준영(유격수)-김대한(우익수)-조수행(좌익수) 순이다. 

LG는 최원태를 선발투수로 내세웠다. 최원태는 올 시즌 3경기에서 1승무패 평균자책점 5.28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두산 상대 전적은 5경기 등판, 1승3패 평균자책점 3.81이다. LG는 홍창기(우익수)-박해민(중견수)-김현수(지명타자)-오스틴 딘(1루수)-문보경(3루수)-오지환(유격수)-박동원(포수)-문성주(좌익수)-신민재(2루수) 순으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이번 경기에서 LG가 연승을 거둔다면 연승과 함께 두산을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확보한다. 

한편, 이 날 경기 시작 약 2시간 전인 오후 2시 57분경 잠실야구장의 23750석이 모두 매진되었다. 두산 베어스 경기 매진은 이번이 시즌 5번째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