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펍 카페 리원, '피맥' 위한 딥디쉬 피자 선보여
상태바
비어펍 카페 리원, '피맥' 위한 딥디쉬 피자 선보여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2.20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리원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서 낮에는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수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낮과 밤 모든 시간대가 운영 가능한 두마리 토끼를 잡는 공간 ‘비어 펍 카페’가 관심을 얻고 있다.

맥주를 비롯한 주류를 즐기기 위해서는 맛있는 안주를 빼먹을 수 없을 것이다. 비어펍 카페의 경우 서양적인 느낌을 주는 펍인 만큼 치킨,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의 안주가 주류를 이루는 것이 일반적이다.

업체측은 피맥(피자+맥주)이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그 중에서 시카고 스타일의 딥디쉬 피자 (Deep Dish Pizza)는 각종 SNS와 맛집 블로그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비어펍 카페 프랜차이즈 ‘리원’이 고객들의 트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딥디쉬 피자 메뉴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피자들은 18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곡물도우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의 진한 맛과 향,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타 비어펍이나 피자 체인에서 맛볼 수 없는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로 고객 만족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 피자전문점 보다 더 맛있고 퀄리티 높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고 설명했다.

이어 “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늘 새로운 것을 원하고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놓치지 않기 위해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요리 개발팀들이 연구를 끊임 없이 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